본문 바로가기
보라농장 샤인

상주 숙성 고기 맛집! "육낙원" 불금 바베큐 파티!

by 프롬 라미 2021. 4. 2.
반응형


상주 숙성 삼겹살 맛집 "육낙원"

숙성 삼겹살이 정말 꿀맛인 고깃집!

 

파파의 포도 농장 이야기를 메인으로 경북 상주의 이곳저곳을 다니며 먹고 마시는 일상을 기록합니다. 


 

상주 터미널 근처에 위치한 숙성 삼겹살로 항시 사람들이 붐비는 파파의 맛집 육낙원 이에요. 파파의 맛집이 저의 맛집이 되었고, 고기가 생각나면 파파에게 졸라 이 곳으로 갑니다. 제 마음 같아선 혼자서도 4인분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그런 집이랄까요. 항상 사람이 많은 곳이기에 식사 시간을 조금 피해서 느즈막히 갔어요.

 

 

 

 

요즘은 밖에서 늦게까지 식사를 많이 하지 않는 시기인만큼 식사시간이 지나면 조금 널널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네요. 리뷰를 쓰기위해 찍은 사진이 아니기에 고기사진 밖에 없습니다 ㅠㅠ 블로그를 하게 될 줄 알았더라면 사진에 신경을 써서 찍었을텐데 말이에요. 우선 핸폰에 저장되어 있는 저만의 맛집으로 글을 시작해 봅니다. 

 

 

 

 

어느 고깃집과 다름이 없어 보이지만 서울에서 쉽게 맛볼 수 없는 그런 맛! 아무래도 지역상권이 중심이다보니 맛의 퀄리티 부분에선 분명 차이가 납니다. 시골에 맛집이 많은 이유가 아닐까요?

 

 

 

삽겹살과 함께 마늘도 굽고 밀떡도 구워 먹다가 항정살도 주문! 식사의 마무리는 된장찌개와 냉면으로 마무리 되는 우리집 한끼 이야기였네요.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곳이기에 소개해봅니다. 다음번에 찾을때 제대로 올려볼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