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라농장 샤인

상주 제일 식육식당, 푸짐하고 매콤한 주물럭 맛집!

by 프롬 라미 2021. 3. 28.
반응형


상주 제일 식육식당

푸짐하고 매콤한 주물럭 맛집!

파파의 포도 농장 이야기를 메인으로 경북 상주의 이곳저곳을 다니며 먹고 마시는 일상을 기록합니다. 


맨 처음 올리는 상주의 맛집 제일식육식당입니다. 상주 제일식육식당은 평소에 매콤한 주물럭이 생각날 때 자주 찾는 곳이에요. 그래서 가장 처음 픽한 맛집입니다. 이유인즉... 글을 쓰기 위한 목적으로 방문할 수 없어 이전에 식사하러 다닐 때 찍어 놓았던 사진으로 먼저 글을 쓰기로 했어요. 그러니 생활하며 들리는 단골 맛집인 거죠.

 

 

 

 

매콤한 돼지 주물럭 좋아하시나요?

 

이 곳은 청리 주물럭으로 이전부터 유명했다고 파파가 말씀해 주셨어요 ㅎㅎ 새빨간 주물럭이 사진만 봐도 군침 돌게 하네요. 적당한 밑반찬과 고기, 쌈이면 한 끼 배부르게 뚝딱 해결할 수 있죠. 

 

 

 

 

이 사진은 또 다른 날 찍은 사진이에요. 사진에 이 식당에서 먹는 사진은 몇 장인지 얼마 넘기지 않은 사진첩에서 세 번의 방문을 찾아볼 수 있었어요. 이 날은 쑥갓을 올려 먹었나 봐요!!

 

 

 

마지막 주물럭 사진이 최근 사진이네요. 파파와 둘이 가서 3인분 정말 배 터지게 먹고 왔어요. 저희는 가끔 귀찮을 때 3인분 포장해 집에서 먹을 만큼씩 덜어서 먹기도 합니다. 포장해도 잘 챙겨주세요. 

 

한식 백반 한상차림처럼 깔끔하고 맛있는 청리 주물럭. 제일 식육식당! 저는 한결같이 매콤한 주물럭을 먹는데요, 삼겹살과 고기도 맛있을 것 같아요~ 언제 한번 먹어보게 되면 그때 다시 남겨보도록 할게요! 

 

아참! 주물럭 가격은 1인분 7,000원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