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북 상주 블로거/상주 맛집

상주 국민 냉면ㅣ법원 앞 가오리회 듬뿍 냉면 맛집

by 라미 프롬라미 2021. 4. 7.
반응형


상주 국민 냉면

법원 앞 매콤한 가오리회 냉면 맛집

파파의 포도 농장 이야기를 메인으로 경북 상주의 이곳저곳을 다니며 먹고 마시는 일상을 기록합니다. 


냉면이 생각나는 날이면 찾아가는 냉면집, 국민 냉면입니다. 이름이 척 달라붙네요~ 국민 냉면! 저는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는데요~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이 딱 좋아하실 맛이 아닐까 싶어요. 사진만 보아도 군침이 도네요~ 사계절 상관없이 냉면 러버 동생이 있어 가족과 점심식사로 자주 찾는 곳이에요.

 

 

 

 

방에 자리를 잡고 만두와 가오리회 냉면 3개를 주문했어요. 먼저 나온 만두~ 이 집 만두는 만두피가 쫄깃한 게 특징입니다. 사이좋게 만두 한판 나눠먹으면 후딱 냉면을 내어주세요. 냉면집의 회전율을 굉장히 좋은 것 같아요. 지난여름에도 사람은 많지만 후딱 빠지는 게 잠시 기다리면 자리가 나더라구요~~

 

 

 

 

군침도는 제 메뉴 가오리회 냉면이 나왔어요. 매콤하지만 가오리회도 넉넉히 올라가고 냉면 양도 푸짐합니다. 역시 상주 인심 아주 좋아요~!! 맛집 찾기 어려운 도시와는 달리 상주에선 먹거리 퀄리티가 마음에 쏙 듭니다. 

 

 

 

수북이 쌓인 가오리회 냉면이 또 생각나네요. 올여름엔 답답한 마스크를 벗고 자유로운 시간이 되면 좋겠어요. 맛있는 냉면도 배달이 아닌 홀에서 맛있게 먹고 싶구요~!! 수북이 쌓인 냉면 면과 가오리의 양! 곱빼기 아니에요~! ㅎㅎ

 

모두 건강한 한 끼 식사 챙겨 드세요!!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