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북 상주 블로거/상주 맛집

상주 청주본가 갈비탕ㅣ갈비탕에 충실한 맛집 (feat. 상주 벚꽃)

by 라미 프롬라미 2021. 4. 1.
반응형


상주 청주 본가 (청주 본가 상주점)

갈비탕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곳!

파파의 포도 농장 이야기를 메인으로 경북 상주의 이곳저곳을 다니며 먹고 마시는 일상을 기록합니다. 


 

언제 먹어도 속 든든히 채워주는 메뉴죠. 갈비탕을 먹고 왔어요!! 파파의 단골집이어서 함께 찾고 있는 곳이기에 블로그에 올려봅니다. 자리를 이전하기 전부터 갔었는데 이전하니 오고 가기 더 좋은 위치로 옮겼네요. 한동안 외식에 뜸하다 보니 또 오랜만에 먹은 갈비탕이네요. 자리도 널찍하고 주차공간도 훨씬 쾌적해져서 완전 대만족!!

 

 

 

 

1인 1 갈비탕을 주문하고 소곤소곤 포도나무 이야기를 해봅니다. 포도나무 재배를 어디서부터 올려야 할지 몰라 고민만 하며 이렇게 먹는 이야기만 하고 있어요. 그래도 틈틈이 상주 곳곳 이야기를 전해드릴 예정이에요!! 이전부터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상주를 소개하거나 많은 블로거들이 계시지 않은 것 같아 속상한 마음에 앞으로 제가 틈틈히 상주를 소개해 볼게요. 

 

 

 

 

갈비탕 먹다 잠시! 아침에 길을 걷다 벚꽃이 활짝 폈길래 찍어봤어요. 어후~! 벚꽃과 개나리가 활짝 핀 게 완연한 봄이 찾아온 것 같아요. 봄은 항상 설렘을 주는 계절입니다. ㅎㅎ

 

 

 

다시 갈비탕으로 마무리 해야죠. ㅎㅎㅎ 이미 상주에 계신 분들은 많이 찾는 곳이겠지만 상주에 방문하시거나 들르게 되실때 갈비탕이 생각나면 들러주면 좋을 밥집인 것 같아요! 몸 든든히 건강 잘 챙기시고요~ 한 끼 두 끼 모두 건강하게 챙겨 드세요~!! 

 

 

갈비탕 이야기를 하다 벚꽃 이야기를 하는 두서없는 블로거지만... 처음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0